수출기업 대상 글로벌 SNS활용 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본문
마케팅의 성공과 실패는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콘텐츠를 만들며, 이를 실행하는 사람에 전적으로 달려있습니다.
기업의 성과를 모든 직원과 공유하고, 직원별 성과에 따른 퍼포먼스형 인센티브 및 복지 등의 사내 시스템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앞서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 내야 합니다.
첨부파일
-
2. 글로벌 SNS마케팅 강의 자료20210830.pdf (2.6M)
21회 다운로드 | DATE : 2022-06-20 10:35:30
- 이전글2022년 06월 24일 입점기업 마케팅 교육 22.07.04
- 다음글식품관련 FTA 활용방안 및 인허가제도 22.06.20